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
예전에는 손님이 많았었다는 걸 꽁가이들도 아는데 지금은 확실히 손님이 없고 뒷방이 붙지를 않는다고 하소연을 한다.
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시스템이 한국과 결정적으로 다른 차이점은 시간이 아닌 오로지 술과 팁의 가격으로 비용이 계산됩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직접 관리하는 마담들과 꽁가이들이 있을만큼 가게를 돌리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가능한 일찍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한국 가라오케를 방문 시에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거나, 전화로 현재 들어갈 수 있는지 물어보는게 필요합니다.
이미 예약을 하고 혼터라 실장님께서 이미 테이블을 셋팅해 놓으셨더라구요^^
외모의 경우 확실하게 로컬과 한인가라오케 사이의 갭간이 크게 차이납니다. 당연히 한인업소에도 이쁜애들이 있지만 그 확률 자체는 굉장히 낮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언어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로컬업소를 방문하시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외부 이동등에 있어 불편하거나 가격이 높은 점에 감안하면 이 밸런스를 어디에 맞추느냐에 따라서 회원분들이 정하셔야 하는 일입니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것.
정말 click here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그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무료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베트남 밤황제’ 소개로 왔다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안주거리나 맥주를 조금더 제공한다고 해요. 제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방법이랍니다.
노이차 아이들 중에 진짜 자기들이 일하러 온 건 지 같이 놀러 온 건 지 모르게 신나게 잘 노는 아이들이 많다.
집 나갔던 아이들이 돌아오면서 나가요 언니들의 평균 와꾸 수준도 상향 평준화 되었고 주말에만 출근하는 베테랑 언니들도 상당히 평가가 좋았다.
오픈런을 하고 싶은 경우, 위에서 작성한 초보자 가이드의 순서대로 진행하세요.